Est.2004

상품검색 검색상세
악보 자료실연주법과 관리방법고객센터
주문/배송조회 장바구니
악기
통기타
일렉기타
클래식기타
베이스
우쿨렐레
칼림바
패키지
통기타 패키지
일렉기타패키지
클래식 패키지
베이스 패키지
액세서리
관리용품
튜닝기
기타줄
피크
카포
앰프
부품
스페셜 상품
특가상품

Dame Guitars Customer Service (고객 서비스)
인터넷으로 제품을 구매하는데 정품인지 아닌지 확인이 가능한가요?

전자상거래를 이용하여 구매를 하시기 전에 꼭 "데임 공식 대리점"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공식대리점 기타플러스에서 유통하는 제품은 모두 데임 본사에서 공급하는 정품 입니다.






데임 기타를 사려면 어떻게 하죠?

데임 기타는 공식대리점 인터넷 대형 유통쇼핑몰 기타플러스를 통하여 판매되고 있습니다. 상단 메뉴의 "기타 - 데임"을 클릭하시고 재고 확인 후 구입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신 분께서는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주시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A/S 접수

A/S관련해서 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실때 간혹 택배사에서 접수를 해주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경우 데임에서 택배를 접수하여 드리오니 포장 하신 후 041-562-5614 로 접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택배 이용시 유의하실 점

데임은 판매된 제품의 A/S도 철저하게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구입하신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기능의 고장, 파손 등 사용에 불편함이 생기면 사용기간에 상관없이 악기의 상태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으로 A/S진행해 드립니다.

포장상태가 불량하여 파손이 될 경우 저희 데임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꼼꼼한 포장을 부탁드립니다. 악기를 소프트케이스에 넣으신후에 겉에 라면박스같은 튼튼한 박스2개를 이용해서 최대한 직사각형으로 만드신후 공간에 에이캡이나 신문지로 고정을 시키신후, 박스안에 증상과 성함, 연락처, 주소를 꼭 첨부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A/S 보낸 상품

A/S처리는 저희 센터로 악기가 들어온 순서대로 처리해 드리고 있으니 순서가 되면 전화를 드리고 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의 손상에 따라 수리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며 평균적인 AS기간은 최소 10일~15일 정도 소요가 됩니다.






품질 보증 기간

제품의 무상 기간인 구입 후 1년 동안에는 AS비용은 거의 발생되지 않으나,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 무상 기간이여도 고객 과실로 인한 AS의 경우 소정의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자료 : 기타플러스 Guitar plus 02-31-333-13 서울 마포구 대흥로 38, 2층
개인정보취급방침 회원약관 회사소개 사이트맵 공지사항 고객센터
기타플러스
대표 김미라,
서울시 마포구 대흥로 38, 2층
사업자번호 105-09-51919
통신판매업신고 2004-01971
부가통신4756호 / 이메일 guitarplus@daum.net
Copyright © Guitarplus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쇼핑FAQ | 상담내역 | 온라인 고객센터 | 공지/뉴스

운영시간

평일(월~금) 10:00~19:00 /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문의전화 02) 31-333-13
NHN KCP 구매안전서비스 안내 서비스가입사실 확인
당사는 고객님의 현금으로 결제한 금액에 대해 NHN KCP 와
채무 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안전거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공정거래 위원회 사업자 신원정보 확인 사업자정보확인
계좌정보 신한은행 100-020-221791 예금주 기타플러스
농협 069-12-309073 예금주 김미라기타플러스
 
Guitarplus
Since 2004